Screepy

20살 남자인데요..

안녕하세요 맨날 눈팅만 하다가 처음 글올려보네요 ㅎㅎ

제가 지금 3년정도 사귄 여자친구가 아랫배가 탱탱해지고 헛구역질도 해서

이번에 병원 갔더니 3개월정도 됬다네요...

전 이제 20이고 군대도 가야하는데.. 그쪽 부모님 저희 부모님도 모르시는데..

어떻게 얘기하면 좋을까요..?(말했다가 생매장 당할수도 -_-..)

애를 지우는쪽으로도 생각했었는데(저 혼자만 ㅋㅋ) 여자친구는 안지우고 키우자 하는데..

병원비에 뭐다뭐다 하면 얼마정도 드나요...ㅠㅠ? (애기옷,신발 이런건 여자친구네 다있어요)

그리고 군대는 애 둘 낳아야 면제 되나요? (셋이였나 =_=??) 

마지막으로 저희가 아직 모아둔게 없어서.. 지원받는방법이 뭐가 있는지좀 알려주세요~

전 오유인님들의 힘을 믿습니다 =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