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eepy

개념녀

명품안사고 더치페이잘하고 어른한테잘하고 자기일잘해 야 개념녀라는데 솔직히 이건 남자들의 입장에서 그냥 꼴리는대로 해줘야 개념녀인거잖아요


이개념녀라는게 초반엔 된장녀니 보슬이니하는 단어가 생기면서 난 저런애 안 만나야지 개념녀 만나야지하면서 생긴개념인데
정작 인터넷에선 개념녀개념녀하다가 현실에선 얼빠가되선 스스로 물고기가 되고 그러다 또 나중에 자기현실 깨닫고 된장이니 보슬이니 어장관리니 하다가 개념녀에 자기입맛대로 몇개더 추가시키고 또나가면 얼빠짓하다 된통걸리고 무한루트


여기까지야 병신찌질이 모듬이니 그런사람 신경안쓰고 할일하고 지내면 되는건데

이 개념녀라는 단어의 여파로 불평등이 또 일어나더란 말입니다


요새 군인에 대해 군인월급에 대해 올려줘야겠다 힘들겠다 이런 여자들이 늘었어요 이전엔 원래 그렇게 생각했던 사람도 표현을 안한건지 군인에 관해 병신소리하는 여자들글이 화제가 됐다면 최근베오베에도 보듯개념녀라는게 화제가 됐어요

여기까지는 순기능이었어요

하지만 말입니다 남자들은 변한게 없거든요
그들은 개념남이 되기위해 노력하고 보여질 필요가없어요
그런단어로 차별이 없거든
예를들어 군인월급 올렸으면 좋겠다ㅜㅜ힘내 ㅜㅜ하는 여자들은 늘었는데
생리대값 내렸으면 좋겠다 너무비쌈ㅜㅜ하는 남자들은 자기지갑에서 돈나가서 깨달은 사람빼곤 없어요

생리대 내릴려면 담배값이나내리라는 병신들이 널렸어요
근데 그건 어디어디 무개념녀처럼 안터져요 그냥 그때 이야기하고 넘어가요 
그래놓고 여자가 무개념 비율이 높은거래요


이 개념이라는 단어가 존나 웃긴거라 누구도 무개념 소리는 듣기싫거든요? 
근데 그게 여자한텐 인터넷 찌질이들이 분수모르고 나정도는 괜찮겠지 하면서 대쉬하고 물고기 노릇하다가 정신차리고는 무개념이라는것의 정의를 만들어놓고 군대얘기 어장얘기 자기들이 물어보고 이거 벗어나면 다 무개념이러고 있으니 참 답답하네요

이단어가 왜 다수대중이 쓰는 단어가 됐는지도 의문이고
여자를 너무 컴퓨터로만 배우지 말았으면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