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eepy

나쁜 놈 보아라

내가 좋아한다고!! 내가 그 여자애보다 너 훨씬 더 좋아하고 내가 더 착하고 똑똑하고 애교 많고 너 믿고 기분좋게 해줄 수 있는데 왜 오늘 걔랑 있는건데!!

단둘이 있는건 아닌 것 같지만 그래도 걔 왜 만난거야? 뭐야 걔 나 걔 싫어!

내가 만나자고 할 때는 바쁘다며... 근데 오늘 오후는 안바쁜거야? 다른 친구들이랑 술 마실 시간은 있는데 나랑 마실시간은 없는거야? 그게 뭐야 나쁜놈아!!!!!!

야!!!!! 나쁜노 나쁜놈 나쁜놈!!!!!!!!!!!! 내가 더 먼저 좋아했단 말이야. 왜 내 맘을 몰라

너한테 예쁘게 보이려고 내가 얼마나 악을 쓰는데 왜 그걸 모르고 그 여우같은 예쁘지도 않은 여자애랑 있어.

내가 더 예쁜데... 진짠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랑 있어 나랑 있자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제 너랑 얘기하고 나서 다음에 보면 꼭 꼭 이런 얘기도 해주고 이 말도 해주고 좋아한다고도 말하고 보면 달려가서 안아주고 막 그러려고... 그럴 생각에 오늘 하루종일 얼마나 행복했는데

너는 어제 그래놓고 오늘 다른 애들이랑 노냐!!!!!!!!!!!!!!!!!

아 정말ㅠㅠㅠㅠㅠ 나 좋아하는 사람 만나려고 해도 자꾸 니 생각만나서 미칠 것 같은데

너 너무 보고 싶어서 막 가슴이 너무너무 아린데 나쁜놈 나쁜놈 나쁜놈

그런 여우같은 지지배랑 노니까 재밌니??

자고로 여자친구는 나처럼 순수하고 밥 같은 사람을 만나야 되는거야 그런 때탄애 말고!!!!!

뭐야 어디간거야ㅠㅠㅠㅠㅠㅠ 물어볼수도 없고.. 그냥 난 니가 그 여자애랑 시간 보내는거 싫어...

나 안좋아해도 되는데... 그냥 예전처럼 지내면 되는데... 

니가 나 싫어하고 그러더라도 그 여자애랑은 놀지마.

몰라 나 걔 싫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도 나쁘고 다 싫어! 다 미워!

다음에 만나면 고백하려고 했는데 또 못하겠다... 아 정말 나쁜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Screep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빠를 죽이고싶습니다.  (6) 2012.09.12
야 !! 이지은 봐라 !!  (0) 2012.09.12
매미 소리좀 알려주세요  (2) 2012.09.06
내향적인 성격, 외향적인 성격  (1) 2012.09.06
디매와 백갤 차이  (1) 2012.0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