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Is How You Smile

츤데레

반장; 이번 소풍 일일 커플인거 알지?

남; 근데 왜?

반장; 왜긴 너 지애랑 해줄라고 그러는데

남; 뭐..뭐 어쩌라고 마..맘대로 해라

반장; 그래? 그럼 둘이 안해도 돼?

남; 아 씨발 야 너 오늘 주번이냐? 기관지 안좋잖아 내가 지우개 털고올게

반장; ㅋㅋㅋㅋㅋ 지애랑 해줄게

남; 뭐 내가 언제 해달랬냐 아무튼 털고 온다

-소풍날

여; 와 신기하다 우리 짝궁인데 또 일일커플됐네 히히

남; 아 존나 지겹고만 반장 이섀끼가

여; 내가 싫어? ㅠㅠ

남; 시끄러 빨리 따라오라고

여; 같이가

남; 야 잡어

여; 손? .... 잡아도 돼?

남; 아 사람 많아서 길잃어버릴까봐 잡는거라고 귀찮아지니까

여; 알았어 히히!! 근데 왜 너 얼굴 빨개?

남; 아 조..존나 덥네 오늘










여; 미안미안 많이 늦었찌이~

남; 아 뒤질래 추워죽겠는데

여; 미안행 이쁘게 입을라구 고르다보니까 ㅠㅠ

남; 그래서 고른게 이거냐? 존나 짧네 일기예보도 안보냐

여; 왜에~ 이쁘잖아 이쁘게 보일라구 입은건데 ㅠㅠ

남; 하나도 안이쁘다 남자들 쳐다보는거 봐라 아오 저섀끼들이

여; 히히 질투하니까 기분좋당

남; 뭐..뭐래 아 씨 화나니까 덥네 야 이거 걍 너 입어라

여; 어? 됐어 너 춥잖아 난 괜찮아

남; 어쩌라고 내가 더워서 벗은거야 입기 싫음 버리던가











남; 야 비싸다 그냥 딴데 가자

여; 됐어 이정도는 낼 수 있어

남; 그래도 야 매번 어떻게 이러냐 내가

여; 그러지마 여자친구잖아 이정도 해주는게 뭐 어때서

(가만히 여자를 안는다)

여; 왜 이래~ 사람 많은데

남; 미안하거든..

여; 응?

남; 미안한데 미안하다고 하기 싫다 
미안하다고 하면 진짜 찌질해질까봐 말하긴 싫다 
그러니까 니가 이렇게 직접들어 내 가슴이 미안하다고 하는걸











배경 - 소풍전날 학급의 아이들이 모여 잡담을 하고 있다

여; 내일 재밌겠따 이쁘게 입고 와야지~ 넌 뭐입을꺼야?

남; 재밌긴 귀찮기만 하지.. 몰라 아무거나 쳐입지 뭐

여; 넌 왜 옷에 관심이 없어? 잘생겨갖구..

남; (쑥쓰럽지만 애써 태연한척 창밖을 보며) ㄲ..꺼져.. 난 알록달록한 옷 싫어해

여; 음~ 넌 핑크색 잘어울릴것 같은데? 얼굴이 하얗고 날씬해서

남; 미친 남자가 무슨 분홍색이냐 암튼 내일보자

-다음날-

친구들; 아 씨발 미친 게이섀끼 핑크색으로 도배를 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 닥쳐 병신들아











배경 - 급식시간 미처 도시락을 싸오지 못한 남자가 운동장에 앉아있다

남; "아 존나 배고프네"

여; 야 뭐하냐?

남; 교실 존나 시끄러 밥 안먹냐?

여; 너언?

남; 엄마가 반찬 존나 맛없는거 싸줬어 안먹어

여; 너 편식하면 키 안큰다~!

남; 쪼끄만게 까부네

여; 이거 같이 먹을래? 내가 만든건데 맛은 없을거야..

남; 뭐? 맛없는걸 나보고 먹으란거야?

여; 미..미안 그럼 가볼게

남; 야! 줘바 먹어나 볼게

여; 아니야.. 맛없을거야

남; 아 닥치고 줘봐 뭐야 주먹밥? 우걱우걱

여; 어때? 어때? 어때? 맛없어? 응?응?

남; 아 시끄러 뭐 그냥 먹을만 하네

여; 야 천천히 먹어~












여; 어머 팔이 왜 그래?

남; 농구하다가 다쳤어 아 불편하네

여; 아프겠당 ㅠ

남; 별거 아니야 깁스도 아니고 붕대감은건데

여; 그래두 ㅠ 팔 나을때까지 내가 왼팔 해주께~

남; 니나 잘 챙겨라 그림이 그게 뭐냐 내가 한 팔만 갖고도 너보다 잘그리겠다

여; 피~ 그래? 그럼 내 등에 그려봐 내가 맞춰볼게

남; 무..무슨 등에다 그리냐 됐어

여; 해봐해봐 재밌겠다

남; 참 나 

"☆"

여; 별이다 별 맞지? 근데 너 왜 손가락이 떨려?

남; 아.. 아 몰라 재미없네

여; 이번엔 내가 그려볼게

"♡"

남; .....

여; 뭐야 몰라?

남; ....모...몰라 뭔데

여; 아 잘 생각해봐

"♡"

남; 아 모..모르겠다고 그만해라 간지럽다

여; 에이 뭐야 바보 내가 팔에다 그려줄게

남; 됐어 깁스도 아니고 여기다 뭘 그리냐?

여; 가만 있어봐

남; 어어 됐다니까

-집

엄마; 붕대 이제 풀어도 되지 않니? 응? 근데 붕대에 뭐 그려져있는데? 뭐니? 하트인가?

남; 아.. 모..몰라 팔아파서 더 감고 있을래 밥은 됐어











-쉬는시간 운동장

친구: 야 얘기 들었냐? 지애 어제 유식이 만났다는데?

남; 지랄하네 유식이를 왜 만나냐 거지섀끼를

친구; 진짜래 존나 다정해보였다는데 사귀는걸수도 있대

남; 아 근데 어쩌라고 병신아 꺼져라

-교실

여; 어 왔어? 나 이것좀 열어주랑~ 물감이 안에서 굳었나봐

남; 어쩌라고 내가 니 몸종이냐?

여; 그러지말구~ 열어주라 아무리 해두 안돼~ 

남; 아 꺼지라고 나 잘거니까 건들지마라 뒤진다 진짜

여; 알았어 미안... ㅠㅠ

여친구; 지애야 너 정말 어제 유식이 만났어?

여; 응 근데 왜?

여친구; 유식이가 소문내고 다니잖아 너랑 사귄다구

여; 뭐? 말도 안돼 어젠 그냥 미술학원 가는데 따라가겠다고 고집피워서

남; 걔가 왜 따라가는데?

여; 깜짝이야 안잤어?

남; 아 씨~ 왜 따라갔냐고

여; 그냥 미술학원 가는데 내가 짐이 좀 많긴 했는데 혼자들수 있다고 했는데두 굳이 들어주겠다고 해서..

여친구; 그래서 좋아하는거 아니라고?

여; 어 사실 유식이 싫어해 ㅠㅠ

남; 야 물감줘봐

여; 아냐 괜찮아 더 자~

남; 아 말좀들으라고 진짜 내놔

여; 고..고마워

남; 그리고 너 미술학원 언제 또 가냐?

여; 응? 내일이랑 주말에

남; 나 거기 갈일 있는데 같이좀 가자 거기 길을 몰라

여; 니가 미술학원은 왜?

남; 아 남이사 가던 말던 같이 가기 싫음 말던가

여; 아냐아냐 같이 가자 히히~










여; 일본어 시험 공부 했어?

남; 존나 쉽잖아 뭐하러 공부하냐

여; 난 어렵던데 나 좀 알려주랑

남; 넌 맨날 귀찮게 하냐 진짜

여; 아 좀 알려줘 오하이요가 뭐야?

남; 안녕하세요

여; 음.. 그럼 스미마셍은?

남; 죄송합니다

여; 카와이 카와이는 뭐야?

남; 귀엽다

여; ㅋㅋㅋ 정말? 나 귀여워?

남; 뭐..뭐라는거야 멍청아

여; 와 너 잘한당~ 이건 뭐지? 아이시떼루?

남; 그건... 아 몰라 나도

여; 뭐야 잘하다가 뭔데 이거

남; 아 모른다고 진짜

친구; 야 그거말고 내가 딴거 알려줄까 야메떼 뭔지 알아? 야메떼~ 해봐

여; 야메떼~ 가 뭔데?ㅋㅋㅋ

남; 멍청아 그런거 따라하지 말라고 

여; 왜~ 아이시떼루~ ㅋㅋ

남; 아 닥쳐 좀 나 화장실간다

-화장실

친구; ? 병신아 왜 오줌싸면서 히죽히죽 웃고있냐 딸치냐?

남; 닥쳐 병신아











배경 - 어느 학교의 한 학급 여자아이가 다음시간 교과서를 미처 준비하지 못한 쉬는시간

여; 어?! 분명히 가져왔는데 어디있지?

남; 뭐냐 또

여; 교과서가 업써~ 또 까먹고 안가져왔나봐 어떠케 히잉~

남; 으이구 멍충이 도대체 언제 제대로 가져올래? 너 이제 죽었다 교과서 안갖고 오면 존나 때리잖아

여; 아~ 지금 빌리러 가야..

(어느 학급에나 꼭 있는 옵져버가 "선생님 오신다~"를 외친다)

여; 으엥~ 어떠켕

남; ......

선생님; 이 씨발 교과서 안가져온 섀끼 일어나라

여; (큰일났..!)

(남자아이가 여자아이의 책상위로 자신의 교과서를 밀며 일어선다)

여; 야 네가 왜 일어서~

남; 닥쳐 좀

(존나 쳐맞음)











여; 콜록콜록

남; 아 뭐냐 감기걸렸냐?

여; 응 심한건 아니구~ 아 시험기간인데 클랐당 ㅠㅠ

남; 아 옮으니까 좀 꺼져 약은 먹었냐?

여; 응 점심먹고 먹었어 졸리당

남; 야 졸지마 이번시간에 가정 선생님이 시험 나올거 밑줄쳐준댔어

여; 알았ㅇ....아함~!

남; 아 멍청아 졸지말라고

여; 쿨쿨 ZZZ

남; 아 존나 몰라

-수업이 끝나고 쉬는시간

여; 엥 벌써 끝났네 아 클랐다 밑줄 하나도 못쳤는데 ㅠㅠ 깨워주지

남; 몰라 아 존나 피곤해 나 잔다

다른반 여친구; 야 너네 이번 시간 가정이었지 밑줄친거좀 보여주랑

여; 아 나도 조느라 앞에 조금밖에 못했엉 ㅠㅠ

다른반 여친구; 조금만 보여줘.. 음... 어? 끝까지 다 돼있는데?

여; 진짜? 그럴리가 없는데 봐봐.... 어? 이건 니 펜이잖아?

남; 아 몰라 책 바꼈나보지 뭐 잘거니까 깨우지말라고










여; 정말 전쟁 나는거야 정말? 정말?

남; 으유~ 멍청아 넌 그냥 공부나 해라 멍청한 소리하지말고

여; 전쟁나면 너같은 고등학생도 군대 가?

남; 몰라 가면 가는거지 뭐

여; 숨으면 안돼?

남; 전쟁났는데 어디숨어 니가 숨겨줄래?

여; 그래 우리집으로 와 내가 여자라고 해줄게 히히~

남; 개소리하네 여장하느니 걍 군대간다

여; 잉잉~ 가지마 아! 잠깐만

남; 뭐냐 이건

여; 우리집 주소야~ 만약에 군대가면 꼭 편지써야대!

남; 웃기시네 엄마한테 쓸거다

여; 엄마한테 쓰구 그 다음엔 나한테 써줘

남; 모..몰라 전쟁은 무슨 나 잔다 말걸지마

-방과후 하교길

친구; 야 손에 쪽지 뭐냐 껌뱉게 그것좀 줘봐

남; 뒤지고 싶냐 개새끼야 이거 건들면 뒤진다










배경-체육시간 피구경기

여; 꺄 살려줘 살려줘

남; 아 귀찮아 떨어져 임마

여; 아 무서워 무서워~

남; 아 무겁다고 에잇

여; 아코! 아프잖아 잉 ㅠㅠ

남; 칫! 괜찮냐? 야 빨리 일어나 너 공맞는다

여; 어? 나 머리핀이 없어졌어

남; 뭐 그 곰돌이 붙어있는거?

여; 응 그거 저번에 니가 줏엇다고 준거 있잖아~

남; 아 됐어 어차피 줏은건데 걍 와 종쳤어

여; 그래둥~

남; 아 씨 먼저 간다

여; 가..가치가~

-방과후

여; 어? 집에 안가?

남; ㅇㅇ 애들이랑 축구하고 갈거야 먼저 가라

여; 알았어 내일봐

-운동장

남; 야 씨발 나와보라고 아 집에가 병신들아 맨날 축구해

친구들; 아 뭔데 병신아 축구좀 하게 저리 꺼져

남; 아 뭐 찾는다고 씨발놈아 좀 나와봐

친구들; 아 뭔데 병신 진짜

남; 아 있어 머리핀 곰돌이 모양

친구들; 미친놈 게이냐 진짜

-다음날

남; 야 이거

여; 어? 찾은거야?

남; 찾긴 무슨 니 책상위에 있더만 멍청아

여; 아~ 진짜? 아 나 바본가봐 히~ 고마워

친구들; 여~ 게이섀끼야 머리핀 하고 왔냐? 저녁도 안먹고 찾더니

남; 닥치라고 너네반으로 꺼져

'This Is How You Smi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음32  (0) 2011.07.22
누나 있는 사람 초공감  (1) 2011.07.22
여동생 있는 사람 초공감  (0) 2011.07.22
알면 재밌는거  (0) 2011.07.22
결혼해 듀오  (1) 2011.0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