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tchbox/Pop

가을방학 - 인기 있는 남자애 M/V



팬이 만든 뮤직비디오. 현재 고등학교 2학년일 분이 만든 M/V인데 너무 귀엽다.ㅎㅎㅎ


동영상에 남겨져 있던 코멘트

가을방학의 노래 인기있는 남자애에 영감을 받아 만든 작품입니다. 180장의 그림 사용.
작고 조용하고 안경을 쓴 여자애는 어떻게 살고있을지 생각하며 제작했습니다.

by 수향이- 선린 인터넷고 재학중, 꿩처럼 건강한 1학년. 취미는..사랑?
blog.naver.com/aktmzk12345

- 교내 대회를 준비하면서 아이디어가 떠오르지 않아 스트레스를 받고있었는데
어느날 아침에 일어났더니 언니가 가을방학 노래를 듣고있더라구요.
그리고 한참 멍하니 듣다가...그 후로는 그냥 홀리듯이 영상을 만들었어요ㅎㅎㅎ; 제 나름의 스토리도 쵸큼...
한 180장정도 그림이 쓰였네요. 만들면서 노래를 한 1000번은 돌린듯해요ㅋㅋㅋ 힘든 작업이었지만 계피언니 목소리가 너무 예뻐서 만드는 내내 즐거웠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