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eepy

내가 대마를 하는 이유

참고로 형사가 보고있다면 난 지금 미국에 살고있는 미국 시민권자다 깝칠려면 깝쳐라 상관안하고 ㅋ 나 떨핀다. 한국에선 애들 떨 안피지? 안타깝다. 내가 살아가는 이유가 떨이다.. 떨과 운동. 그리고 밥. 그리고 어쩌다가 가끔씩 이렇게 맨정신으로 컴터한다. 난 술담배는 절대 안한다. 그냥 떨만피지.. 대마초는 마약이 아니다. 그냥 한국사람들이 해보지도않았으면서 지 기준대로 멋대로 마약이라고 하니까 마약이지 ㅋ 자메이카 미국 캐나다 네덜란드 등등 세계좀 돌아다녀본사람이면 알거다. 지금 영어권나라들은 다 대마초 합법화할려고하고있고 법들도 많이 개선되었다. 남미도 그렇고 호주 자메이카 필리핀 등등.. 만약에 대마가 마약이면 내가 체육관가서 운동은 어떻게하냐? ㅋ 마약은 코카인 헤로인등등 사람들이 화학물질 첨가해서 만드는게 진짜 마약이지.. 그건 몸에서 반응을해서 잠시라도 맨정신으로 살지못하게하니까. 대마초는 happy drug다. 만약에 한사람이 고통, 우울증,수면부족이있다면 대마초가 직빵이다. 그래서 예전에 말죽거리잔혹사에서 떡볶이집하던 어떤 아줌마가 대마초는 약이라고 한거다.. 한국도 대마 합법화좀 빨리하면좋겟다. 한국안가본지 4년이넘었네 ㅋ

글고 대마는 초능력까지 가끔 생기게 한다. super high me라고 다큐멘터리 봐라. 
글고 펴봣음알겟지만 밤에 물가에서 떨좀 피면 물가에 반사되어 비추는 빛들이 더 잘보인다.. 
떨은 시력까지 좋게해주는 효과가있다.

걍 떨피면 행복해지거든? 그것도 엄청나게.. 그리고 뇌에 사람이 상상할때 쓰는곳을
thc라는게 작용시켜서 모든게 행복하고 상상의나라에서 사는거같이 느껴지지 ㅋㅋㅋ 근데 계속 
많이 펴대면 효과가 줄어들어. ㅋㅋㅋ 맨첨에 폇을때 진짜 ㅄ되서 암것도 못햇다 그냥 춤만쳣음
노래들으면서 ㅄ처럼 7시간동안 ㅋㅋㅋㅋ

피면 그냥 개 쩐다.. 스트레서 싸인거 다 날라가고.. 술 취햇을때하고 비슷하긴한데 술취햇을때 
사람들 막 욕하고 그러자나 ㅋㅋ 대마피면 그런거없다 막 존나 친해짐 모르는사람이라도 ㅋㅋㅋ
왜냐하면 대마피면 사람이 제일 행복해질수있는순간의 행복함보다 더 행복한기분이남 ㅋㅋㅋ 
그래서 막 존내 처웃는거임

대마 하면 진짜 성격 변한다. 그리고 대마하고 노래들으면 진짜 노래가 너무좋게들리거든? 
천상의노래처럼들림 아무리 구진음악이라도. 음식도 마찬가지고 ㅋㅋㅋ 그래서 애들 클럽가기
전에 한 1~2그램씩 빠는겨 ㅋㅋㅋ 좀 하드코어한애들은 엑스터시 빨고 가지 그럼 진짜 미치니
깐ㅋㅋ 근데 엑스터시같은건 하지마 몸에안좋아

대마초는 진짜로 화학물질 하나 안들어가있어서 담배보다 몸에 덜해롭다. 머 담배처럼
몇개비씩 계속 안피어도 충분히 high 되니깐 ㅋㅋㅋ 많이피는애들이 한번에 3그램씩 
혼자서 핀다. 그래도 충분히 뻑가.. 글고 옥상 비닐하우스에서 키울수잇긴한데 힘들지.. 
진짜 재대로 정성껏 길러야되 대마는 안그럼 질이나쁜애들이 나오니까 그럼안되..

대마하고 섹1스하면 진짜 너무좋아서 죽는다.. 대마하고 그냥 해돋이보는거만으로도 
진짜 장관이다. 대마하고 해돋이하는거 보면 진짜 영화안에있는거같다. 현실아닌거같음.

그건 확실함. 아무것도 안해도 이세상에서 제일 행복한사람보다 더 행복해지는거임.
그런데 누가 일을하려들겟음? ㅋㅋㅋ 근데 그건 처음에 피우는애들이나 그러고 계속 피다보면
내성이 강해져서 나중엔 펴도 그냥 좀 행복해지기만 하지 별로 느낌안나요 ㅋ 
그냥 모든게 재밋어지고 시간빨랑가니까 노동자들이 오히려 더 많이 떨핌 ㅋ



반대의견

대마가 마약인 이유 = 환각증상이 담배완 비교할수없을정도로 심함 ㅇㅋ?

글쓴이도 알고있을텐데 첨에 떨필때 옆에서 조절해주는 사람 꼭 필요한거 .. 
첨피는 사람이 쎈거 두세모금만 잘못 빨아도 그날 아무것도 못하고 누워만 있어야된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