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eepy

도와주고 싶은 학생이 있어요!!!!!!!!!!!!!!!!!!!!

친구가과외를하는데 
그학생같은반아이 이야기라는데요
여학생인데 ㄱㅏ방이없어서 ㅂㅣ닐봉지에책이랑필통너서다니고
신발도따로없이 삼선슬리퍼로 1년내내신고다니고
한겨울에도 스타킹제대로 신지못하고 맨다리로다닌다네요
잘씻지도못하는거같다고하네요 친구들도가까이가기싫어하고
자신감도없고 가끔말을걸어도 단답형ㄷㅐ답만할뿐이라네요
집에서가까운거리가아닌데항상걸어다녀서
항상 조금씩 지각하고 모두가 수업하고있는데
비닐봉지가방이 부시럭부시럭하면서
소리를내며들어오면아이들이웃고..
책상걸이에 비닐가방을걸어두면 찢어져서 책이다흘러내리고 깊은한숨쉬면서 다시주섬주섬정리를하고
급식에서후식이나오면항상집으로가지고간답니다
핸드폰도없다고하네요
도와주고싶은 마음인데 어찌방법이없을까요?
아직 저도 여유가 많고 그런건아니지만 올해 대학졸업하고 직장생활8개월째접어드는직장인입니다
작은도움이나마주고싶은마음은있는데
자존심상하는건아닐까조심스러워안타깝네요
방법이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