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eepy

영화추천글

 

시몬

 

영화의 예술적인 면은 안보고 단지 배우에만 초점을 맞추는 관객들에게

하고싶은 말을 영화에 담은거 같아요 ㅋㅋ

제가 가타카라는 영화 저번에 추천했는데 그 영화만든 감독이거든요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감독 ㅋㅋ


 

 

데블스 에드버킷

 

알파치노 나오는 작품은

실패하는게 별로 없는거 같아요

전 이 영화 신선했어요 ㅋㅋㅋ

허영은 최고의 기호품이지 아주 근본적인거야 이기심은 원초적인 아편이지

라는 대사가 아직도 기억에 남아요 ㅋㅋㅋ

 

 

제가 과거를 동경하는 경향이 있거든요

뭔가 70년대 80년대 청춘은 더 열정있는거 같고 ㅋㅋㅋ

이 영화 보니까 제가 왜그런지 답이 나오더라구요

장르보고 거부감 들어서 안보려고 했는데 진짜 보길 잘한 영화 ㅋㅋ
 

 

록스탁앤투스모킹배럴즈

 

제가 제일 좋아하는 영화가 5개정도 있는데 그중 1개에요 ㅋㅋ

근데 약간 취향 탈 수도 있긴한데 ㅋㅋ

 

 

스파이게임

제목대로 스파이에 관한 영화에요 ㅋㅋ

 

 

스카페이스

 

대부도 좋고 칼리토도 좋고 했는데 재미는 스카페이스가 제일 재밌었어요 ㅋㅋ
 

 

재키브라운

 

여주인공이 우연히 무기밀매상을 알게되서

멕시코에 숨겨둔 돈을 미국으로 밀반입해주는 조건으로 돈을 벌어요 ㅋㅋ

경찰들이 눈치 채고 여주인공한테 접근해서 그 밀매상 잡으려는 이야기

다보고나서 쿠엔틴타란티노작품인거 알았는데 이게? 이랬는데 곰곰히

생각해보니 아ㅋㅋㅋㅋㅋㅋ 역시 쿠엔틴타란티노네 이렇게 되더라구요


 

 

리포맨

 

주드로가 출연했는데 배우덕을 별로 못본 영화같아요

근데 배우는 둘째치고 내용도 좋고 했는데 왜 저평가 됬는지 모르겠네요 ㅋㅋ

개인적으로 엔딩까지 완벽하다고 생각했는데 ㅋㅋ내용은 인공장기를 빌려주고 값을 지불하지 못하면 강제로 장기를 회수
 

 

트레이닝데이

 

이건 케이블에서 너무 많이 해줘서 의도치않게 어렸을때부터 많이 봤었는데 ㅋㅋ

볼때마다 재밌네요 ㅋㅋ 역시 에단호크짜응

LA경찰청에 신참으로 들어간 에단호크가 선악의 기로에서 고민하는 뭐 그런 내용이라고 해야되나 ㅋㅋ

 

 

 

쉐이드

 

개인적으로 도박영화의 최고라고 생각해요 ㅋㅋㅋ

쉐이드 혹시 보셨으면 좀 약하긴한데 라운더스도 봐보세요


 

ㅋㅋㅋ로코물 보긴 보는데 재미쪽으로 너무 두드러진? 영화는 안좋아하는데

이건 좋더라구요 ㅋㅋ

이유가 내가 너랑 결혼 못할 이유는 백가지가 넘지만 상관안해 이 생각이 너무 좋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로코물중에 우리 사랑일까요? 도 좋았어요

 


 

 

바스켓볼다이어리

 

디카프리오의 리즈시절 ㅋㅋㅋㅋㅋ전 디카프리오가 연기잘한다는걸

요새작품보다 90년대 작품들 보면서 느꼈어요 마약 중독이야기에요 ㅋㅋ

아 진짜 이영화도 제가 손꼽는 영화중 1개 ㅋㅋ

 

 

 

 

 

 

 

 

 

 

바스켓볼다이어리까지는 대체로 누구나 재밌게 보실꺼 같은 영화들이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밑에서부턴 제 취향인데 좋은 영화들이에요 ㅋㅋ 내용 나름 자세히 쓸테니 참고하시고 보고싶은거 골라보세요 ㅋㅋ

 

 

사회에의 위협

 

흑인 갱스터 영화에요 제가 흑인 문화를 좋아해서 영화도 많이 찾아봤었는데

보다보면 이내용이 저내용이고 저내용이 이내용인 느낌이 있어요 ㅋㅋㅋ

관심있으면 다보면 좋겠지만 한편으로 깔끔하게 흑인갱스터 영화 보고 싶다 하시면

이영화를 ㅋㅋ

 


 

 

허슬앤플로우

 

나이가 40인데 랩퍼가 되고싶어서

형편이 별로 안좋음에도 하던일 다접고 곡 만드는건데요

OST가 대박 ㅋㅋㅋㅋㅋㅋ흑인 영화들이 대체로 약간 엉성한 느낌이 있는데

이 영화도 약간? 근데 다른 영화들에 비하면 잘만든거 같아요 ㅋㅋㅋ

볼만해요 ㅋㅋ 

 

이것이 영국이다

 

영국사회의 단면을 보여주는 영화에요

스킨헤드에 관한건데 비난하고 옹호하고 이런게 아니라 꼬마아이의 눈으로 바라본 있는 그대로의 현실을

보여줘요 ㅋㅋ아 그리고 옷보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벤셔면체크셔츠에 스키니에 닥마코디 너무 예쁘더군요 ㅋㅋ

 


 

매치스틱맨

 

전혀 안끌리는 류의 영화였는데 좋았네요 ㅋㅋ

주인공이 정신과 의사에게 찾아가서 치료받는 내용인데 나름 반전도 있고 훈훈 
 
 

 

리볼버

 

자기 내면의 탐욕스러운 자아에 속지 말고 틀을 깨고 나오라는 영화에요 ㅋㅋ

전 진짜 재밌게 봤는데 제가 보통 영화보면서 음악듣고 컴퓨터하고 핸드폰보고 이러면서 봐요

한가지만 하는거보다 여러개 하면서 하는게 저는 집중이 잘되거든요 ㅋㅋ

아 근데 이건 이 영화 보기도 바쁘더라구요 머리아파요 ㅋㅋ 근데 정말 재밌게 봤어요 제 취향 
 

 

벨벳 골드마인

 

이건 진짜 취향이라서 재미없다고 느끼실분도 많을꺼 같은데 글램록에 관한건데

영화가 너무 매혹적이였어요 ㅋㅋㅋ영화 진짜 신선해요 특히나 영상미가 ㅋㅋ 
 

 

위아더나잇

 

재미없어요 ㅋㅋㅋㅋㅋㅋ아 물론 저는 재밌었지만 ㅋㅋ 뱀파이어 영화인데

건조하고 암울해요 독일 영화라서요 ㅋㅋㅋ

그럼에도 추천하는 이유는 여주가 너무 예뻐서.. 
 

 

매그놀리아

 

상영시간도 길고 여러사건이 나옴에도 불구하고 영화 구성도 탄탄해서

지루하지만 추천하고싶네요 ㅋㅋ

저는 명작이라고 생각해요

다 다른 사람들이 다른공간에서 다른이야기 하는거 같은데

결국 한가지를 말하려고 하는거에요

과거와 화해하지 않는다면 계속 같은 실수를 되풀이 할 꺼라는 내용 !

그리고 OST 너무 좋아요 트립합 좋아하시는분들 특히 꼭 들어보세요 ㅋㅋ

 

 

 

아이다호

누구나 살다보면 주저않고 싶을때가 있잖아요

내가 꿈꾸던 길과는 전혀 다른 길 위를
걸으면서 마음의 고향을 쫓는 느낌이 들때

그럴때 부축해주고 일으켜세워줄 사람이
곁에 있단건 정말 행운라고 생각해요 이영화가 그런영화에요 ㅋㅋ

근데 이게 동성애 이야기라서 꺼리실수도 있어요ㅋㅋㅋ

분명 한번보고는 난해하다고 생각하실분도 많을꺼 같아요

재밌는것도 아니에요 근데 두번 보고나니 느끼는 점이 많더라구요

게다가 이제 못보는 리버피닉스가 나온다는 점도ㅋㅋ

아 너무 아쉽네요 ㅠㅠ 이런 반항적인 연기 리버피닉스가 진짜 최고인 것 같은데

 

'Screep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화 잘못 걸려서 여자친구 만난 썰  (2) 2012.12.15
주식투자입문서 추천  (0) 2012.12.15
재즈 기법 중 Rag Time기법  (1) 2012.12.15
외국 유명 쇼핑몰 주소  (0) 2012.12.13
4가지 명제  (0) 2012.1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