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eepy

TCG 사업 접은 회사, 모든 소스 프리 오픈

http://www.jewel-s.jp/download/


이하 전문 번역


우리 브릴리언트 서비스는 스마트폰을 중심으로 한 소프트웨어 개발 회사입니다.

소프트웨어 업계에서는 오픈화나 프리화는 이미 친숙한 방법으로 받아 들여지고 있습니다.

최근 콘텐츠 업계에도 비슷한 흐름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2012 년에는 만화가 사토 슈호씨의 일부 저작권의 재이용 허가가 큰 뉴스가 된 적도 있습니다.


이런 새로운 시도의 결과가 어떤 결과를 가져 올지 아무도 모릅니다.

그 미지의 가능성을 열기위해서 이번 공개는 자유롭게 사용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무료 콘텐츠의 이용은 일부 조건에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 그 외에는 자유롭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사전 동의를 확인 할 필요가 없습니다. 게임 제작의 소재로서 광고나 디자인등 그리고 우리가 상상하지 못했던 형태를 포함하여 자유롭게 사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프리컨텐츠 이용금지 범위]

1. "「jewel-s-free101j.zip"에 포함되어있지 않은 컨텐츠 이용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는 "jewel-s-free101j.zip" 파일에 포함되어있지 않은 화상.텍스트는 다른 매체(웹사이트등)에서 공개된 것이라 해도, '프리컨텐츠'에 포함되지 않으며, 허가 대상이 아닙니다.


2. 범죄의 이용과 외설표현

일본의 법률에 위반하는 행위로 이용. 표현(예 : 범죄방조에 해당하는 표현)은 일절 금지합니다. 또한 일본 형법 174조에 정의된 외설표현으로 이용하는 것도 금지합니다.


3. (출처)표기를 뺀 이용

프리컨텐츠로 이용할 작품 중에는, 타이틀 및 URL의 명시적인 (출처)표기가 필요합니다. (출처)표기가 없는 작품에서 이용하는 것 대상이 되지 않습니다.

(출처)표기는 작품내 혹은 작품에 부속되는 별지 등(예:설명서), 어느 곳이건 한 곳에 존재한다면 조건을 만족시킨것으로 간주합니다.

(출처)표기 내용은 이하대로(괄호안의 문자만) 하면 됩니다.


타이틀 : [ジュエルセイバーFREE]

URL:[http://www.jewel-s.jp/]


단 영어판으로 이용하고 싶은 경우에는


타이틀 : [JewelSaviorFREE]

URL:[http://www.jewel-s.jp/]


이상의 방식으로해야 허가됩니다.


4. 사후 보고를 하지 않은 이용

"프리 컨텐츠"를 이용한 작품 공개에서 4주일 이내에 보고가 필요합니다. 전용 보고 양식

(https://docs.google.com/a/brilliantservice.co.jp/forms/d/1N4xCA6lY_5d_pNC0TSLJMg-GqJyY2jDhmOvegN1QRjU/viewform)에 사후 보고를 해 주세요.


[면책]

당사가 제공하는 "프리컨텐츠"를 이용해서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 당사는 일절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Screepy'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반려동물ㅋ  (0) 2017.01.25
가장 큰 수: 1부터 그레이엄수까지  (1) 2017.01.21
화장품 성분 분석할 때 주의할 점  (0) 2017.01.19
Egoist 와 Egotist 의 의미상의 어감적 차이  (0) 2017.01.19
소름돋는 꿈  (1) 2017.01.18